두산) 쾅 내년연봉 30억이면 감독이 안 쓰기 어려운 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2948640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233 보통 고액 연봉은 써야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