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출퇴근길 영탁이 나오면 갸빠들 환호해주고 박수쳐주고 그랬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2948464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318 해저씨는 기죽지마!!! 해주고 영탁이도 웃고 있고 마음 좋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