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떨리기 시작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난 일단 우준이가 얼라들이랑도 수더분하게 잘지내는것도 좋은거라
- 15: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안 올라온 게 수빈찬호 둘인데 이 둘은 거의 뭐 가는 거 여간하면 확정 같아서
- 15:0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렇게 경기력 롤코 타도 결국은 이번년도 가을꼭 갔으면 좋겠어
- 15:0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온에어 말 나온김에 쓰면 욕을 좀 그만하자... ㅂㅅ 이런것도 욕입니다...
- 15:0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 ◔ᴗ◔ )꒱ 사자친구는 필요없나
- 15:0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박곰 친구 있어 ^ᶘ=◔ᴗ◔=ᶅ^
- 15:0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괵 야수 형들이 잘 잡겠지 ^ᶘ= •̀_•́ =ᶅ^ 하고 마운드 휙 내려가는거 영원히 웃김
- 15:04
- 조회 28
- 잡담
-
- 양랑아 박곰이 밥사준다해도 따라가지마 。゜゜∧(´O`)∧ ゜゜。
- 15:0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밑에 이야기있는 지훈이랑 동희랑
- 15:04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나도 랑이 친구 없어 (´・ө・`)
- 15:04
- 조회 50
- 잡담
-
- SSG) 퓨처스 7실점중 6점을 석류 혼자했구만
- 15:04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문경에 생각보다 팬들도 많이갔었나봐 ㅋㅋ 챈성 싸인도 해주고갔네 언언이도
- 15:03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아 진심 현창이 3루타때 덕아웃 개조음 ㅜ
- 15:0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21가을야구때 재석지훈 얼라막내들 엔트리에 있었잖아
- 15:0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밥사준다고해서 왔어
- 15:03
- 조회 59
- 잡담
-
- 지금까지 크보 사구 1위 누구게
- 15:03
- 조회 104
- 잡담
-
- SSG) 유니폼사진 작년꺼는 약간 배경을 많이 날리고 인물 중심인거같음
- 15:03
- 조회 38
- 잡담
-
- 박곰이 밥 사준다는데
- 15:02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온에어때 마플 계속 돌아서 그만 좀 하라하면 유난이다 ㅇㄷㅁ이다 하는거 그만보고 싶음
- 15:02
- 조회 70
- 잡담
-
- SSG) 최지훈 최정한테 자세교정 받았네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5:02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