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팀내 그 아무도 기록을 갈아치우지 않았어 ദ്ദിʕ •̅𐃬•̅;;;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정훈-원종현-유토면 괜찮은 필승조인데
- 14:02
- 조회 8
- 잡담
-
- SSG) 핑구 너무귀엽다
- 14:01
- 조회 2
- 잡담
-
- kt) 아 진짜 맘이 속상하닼ㅋㅋㅋㅋㅋㅋㅋ
- 14:0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그노무 멘탈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자리 보장해주고 기사로도 계속 기회준다 니자리다 해주는데 어디서 흔들리는건데
- 14:01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미친 빤쓰 팝업 끝났지??????
- 14:01
- 조회 5
- 잡담
-
- 아픈 상처 소환해서 뎨둉한데 랑이 우승할 때 30:6 경기 한거 아녀...?
- 14:01
- 조회 40
- 잡담
-
- 도미네 투수 진짜 좋던데
- 14:01
- 조회 69
- 잡담
-
- 솔직히 신인급 가는거 아님 흐린눈 하잖아
- 14:01
- 조회 44
- 잡담
-
- 키티네 타자들 무서움...... 잘치는 것도 잘치는데
- 14:01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실력부상으로 2군 한달 동안 갔다와놓고 다른 베테랑보다 열심히 안 하는 게
- 14:01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우리집 가장이 집을 구하러 온다 ( ᵕ̩̩ө ᵕ̩̩ )
- 14:01
- 조회 18
- 잡담
-
- SSG) 준재 국대니폼 사려고 했는데 핑구도 귀엽다
- 14:01
- 조회 7
- 잡담
-
- 한화) ㅇㅈ는 수비도 열린문인데 해결해줘야하는 타이밍에 장타칠수 있는 타자도 아니고
- 14:01
- 조회 32
- 잡담
-
- 크보 붐이 24년부터 시작인가?
- 14:00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야수 기용은 진짜 이해가 안간다ㅋㅋㅋㅋ
- 14:0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챈성 드디어 오는구나 ㄷㄱㄷㄱ
- 14:00
- 조회 15
- 잡담
-
- 아겜 팀성적에 영향 많이 미쳐?
- 14:00
- 조회 88
- 잡담
-
- 두산) 김대한 올해 그래도 2군에서 많이 뛰는편인가?
- 14: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명진인 일단 타코가 다듬어볼 거 같아서 좀 지켜보고싶음
- 14:00
- 조회 9
- 잡담
-
- kt) 원마 참여 해 본 키티들아
- 14:00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