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ㄴ개큰무리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챈성 오늘 결과 괜찮아서 다행이다 우리가 너무 필요해 ㅜㅜㅜㅜㅜㅜ 내일 당장와줘
- 14:37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심 잔소리도 애정이 있어야 하는거드라 지적하기도 기력떨어져서
- 14:3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챈성 온다고 생각하니까 설렌다...
- 14:37
- 조회 15
- 잡담
-
- kt) 나는 올해 Ꙩꙻ▾Ꙩꙻ
- 14:3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ㅇㅎㅎ 대전 갑자기 비오는데 뭔 우박처럼 내린다
- 14:3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그래 찬호 와서 유격 지키고있어서 순이 2루 먹어보자 1루 용타 데려올까 3루 누가 먹을래 하는것만 해도 존나 다행이지 그래
- 14:3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ㄹㅇ 딴소린데 찬호 왤케 오래본 사이같냐...
- 14:36
- 조회 15
- 잡담
-
- 박용택 우승한적이 없어?
- 14:36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시구비하인드들 쇼츠로 와르르올라왔다
- 14:36
- 조회 45
- 잡담
-
- 롯데) 헠헠 상동 9회 말 원 아웃 만루
- 14:36
- 조회 33
- onair
-
- kt) 오잴이 그랬잖앜ㅋㅋ 우리 진짜 분위기란걸 안타는 팀이라고
- 14:36
- 조회 39
- 잡담
-
- 기아) 근데 어쨌든 경험 없는 어린선수들만 있었으면 롤코 오지게 탔을텐데 중심
- 14:36
- 조회 93
- 잡담
-
- 한화) 하주석 성적보면 콜업해도 이해되네 여기부터 엥...? 했는데
- 14:36
- 조회 60
- 잡담
-
- 두산) 황당한건 저 롤페 쓰고나서 그 날 경기에서 뭐 나온 줄 아냐
- 14:35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ㅇㅇㄱ 뻘인에 야구도 하는 일이 다른거지 회사생활과 진짜 비슷하다고 느낌
- 14:35
- 조회 27
- 잡담
-
- 한화) 근디 왜 퓨는 귤탱이야?
- 14:35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우리팀 베테랑 별로 없지만 그래도 스페셜하게 있다아님?
- 14:3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생각해보니 캠프도 박찬호 돈으로 데려가지 않았나
- 14:35
- 조회 46
- 잡담
-
- 기아) 박재현은 "사방에서 축하 연락이 엄청 많이 왔다. 특히 박준순하고 서로 축하를 주고받았다"며 웃었다.
- 14:35
- 조회 130
- 잡담
-
- 두산) 오랑이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찬호더러 전경기 나가라는거 ㅋㅋㅋㅋ
- 14:35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