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161

2017년에는 유강남이 17개로 팀 내 최다 홈런을 기록했고, 양석환이 14개로 2위에 올랐다. 이형종 9개, 루이스 히메네스 7개, 김재율 정성훈 6개, 손주인 강승호 5개가 그 뒤를 잇는다. 왼손타자로는 박용택 14개, 오지환 8개가 상위권 기록이었다. 

올해는 홈런왕에 도전하는 오스틴이 21개로 팀 홈런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가운데, 송찬의와 박동원이 각각 8개로 그 뒤를 이었다. 문정빈(5개)과 이주헌(3개)은 적은 타수 속에서 장타력을 발휘하며 팀 내 홈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눈에 띄는 점은 오스틴을 제외한 나머지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이 대부분 5월 이후(박동원 7개, 송찬의 문정빈 5개, 이주헌 3개)에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다. LG의 왼손 선발투수 상대 승률은 5월 이후 9승 4패 0.692다. 오스틴 한 명만 피하면 되는 팀이 아니다. 


https://naver.me/IFErySRQ


우타 없다고 몇년을 울었더니 진짜 우타거포 주시네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현승 지우 둘다 프로에서 얼마나잘하지 궁금하다
    • 15:35
    • 조회 0
    • 잡담
    • 핫도그짤 버전3 필요해
    • 15:35
    • 조회 0
    • 잡담
    • 두산) 샤갈 나 단순해 기분조아짐 ʕ ◔ᴗ◔ʔ 기분 조은 두갱들 발 들어
    • 15:35
    • 조회 0
    • 잡담
    • 최대어1.2번이남고 3.4번들이
    • 15:35
    • 조회 49
    • 잡담
    1
    • 6. 무명의 더쿠 15:34 핫도그..ʕ -̥̥᷄ _ -̥̥᷅ ʔ
    • 15:34
    • 조회 29
    • 잡담
    • 두산) 그래 나쁜일이 있으면 좋은일이 찾아오더라 ദ്ദിʕ •̅𐃬•̅ʔ
    • 15:34
    • 조회 10
    • 잡담
    • 랑이네 김민규 선수 어떤 배우 닮았는데
    • 15:34
    • 조회 30
    • 잡담
    • kt) 아니 옆집은 또 콜라보네...
    • 15:34
    • 조회 32
    • 잡담
    • 두산) 와 나 두지우한테 사랑에 빠짐 어떻게 그 계약금을 버리고 잔류해?
    • 15:34
    • 조회 19
    • 잡담
    • 두산) 아ㅋㅋㅋㅋㅋㅋ 컬쳐웨어 디자인 하신분 댓글달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34
    • 조회 56
    • 잡담
    7
    • 두산) 근데 진짜 계약 직전에 틀었나보다
    • 15:34
    • 조회 70
    • 잡담
    2
    • 김지우 주포 어디야??
    • 15:34
    • 조회 42
    • 잡담
    2
    • 기아 필승조 좌완만 둘이야 필승조만
    • 15:34
    • 조회 46
    • 잡담
    • 두산) 두산이 지우에게로 간다 ㄴㄴ
    • 15:34
    • 조회 42
    • 잡담
    1
    • 두산) 주말내내 ʕっ´.‸.`ςʔ 이었는데 기분 좋아짐 ദ്ദിʕ •̅𐃬•̅ʔ
    • 15:34
    • 조회 10
    • 잡담
    • 한화) 나도 온에어때 범인찾기 그만하면 좋겠음
    • 15:34
    • 조회 35
    • 잡담
    3
    • 두산) 줄게 줄게 모든 걸 줄게
    • 15:34
    • 조회 21
    • 잡담
    • 한화) 아바디 내일 올까?
    • 15:34
    • 조회 20
    • 잡담
    2
    • 한화) 이상규 또한 "핑크나 빨강이 남자의 포인트가 되는 색이다.
    • 15:33
    • 조회 36
    • 잡담
    2
    • 한화) 나는 유난이고 자시고 과도한 실드가 인신공격보다 나은거 같음
    • 15:33
    • 조회 17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