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127 2
2026.06.22 12:21
127 2

2017년에는 유강남이 17개로 팀 내 최다 홈런을 기록했고, 양석환이 14개로 2위에 올랐다. 이형종 9개, 루이스 히메네스 7개, 김재율 정성훈 6개, 손주인 강승호 5개가 그 뒤를 잇는다. 왼손타자로는 박용택 14개, 오지환 8개가 상위권 기록이었다. 

올해는 홈런왕에 도전하는 오스틴이 21개로 팀 홈런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가운데, 송찬의와 박동원이 각각 8개로 그 뒤를 이었다. 문정빈(5개)과 이주헌(3개)은 적은 타수 속에서 장타력을 발휘하며 팀 내 홈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눈에 띄는 점은 오스틴을 제외한 나머지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이 대부분 5월 이후(박동원 7개, 송찬의 문정빈 5개, 이주헌 3개)에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다. LG의 왼손 선발투수 상대 승률은 5월 이후 9승 4패 0.692다. 오스틴 한 명만 피하면 되는 팀이 아니다. 


https://naver.me/IFErySRQ


우타 없다고 몇년을 울었더니 진짜 우타거포 주시네 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0 06.19 40,90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68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931 잡담 SSG) 득점보고 나쁘지 않은데 했다가 실점 보고 ૮₍◕ᴥ◕₎ა 13:56 1
15182930 잡담 날 화나게하는건 빠따들이 살아났나? 아니지롱~~~밖에 없어 13:56 12
15182929 잡담 두산) 선발이 점수 좀 줘도 이닝 많이 남았는데 추가점 한점을 못내는거는 13:55 11
15182928 잡담 두산) 안재석 2군보내서 조정? 이것도 잘모르겠어 13:55 20
15182927 잡담 두산) 명진이 잘됐으면 한 게 타코랑 조정하고 좋게 바뀐거 같아서도 있음 13:55 6
15182926 잡담 손주영 등판 기록 1 13:55 38
15182925 잡담 kt) 강인이도 에이전시 생겼네 1 13:55 29
15182924 잡담 기아는 이번 토일 경기가 저력을 보여준거같음 2 13:55 46
15182923 잡담 욕 안 먹는 감독 없는 것 같음 상위권 세 팀 감독들도 여기서 욕 많이 먹던데 1 13:55 28
15182922 잡담 근데 빠따 터지면 미친듯이 터지는 팀들이 있음 2 13:55 61
15182921 잡담 기아는 첫한달빼면 그후로는 쭉 잘한거아니야? 13:55 37
15182920 잡담 올스타 예매는 보통 언제해? 13:55 6
15182919 잡담 한화) 오늘 퓨처스 기록보니까 ㅇㅈ 올라와도 이해된다 2 13:55 44
15182918 잡담 전체에서 자팀 후려치는 애들 이미 높은 확률로 카테에서 10 13:55 108
15182917 잡담 롯데) 윤고나 잘해라 1 13:55 13
15182916 잡담 롯데) 레둥이 왜케 사랑둥이임? 13:55 13
15182915 잡담 삼성) 나는 올해 불펜이 버텨주니까 더 호야 그리워짐... 5 13:54 43
15182914 잡담 아겜은 잔여일정일때라 덜 할 것 같긴한데 13:54 34
15182913 잡담 두산) 1승이 진짜 간절했으면 좋겠다ʕ ᵕ̩̩ ᴥ ᵕ̩̩ ʔ 13:54 22
15182912 잡담 손주영은 4점차에 안 나옴 동점도 이제 안 나오려는듯 13:54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