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복실이도 참 좋은게 부상 중인데도 계속 덕아웃에서 있더라
- 15:14
- 조회 5
- 잡담
-
- kt) 직구 던지면 맞아서 변화구 던지라고 했는데도 고집부린 쿠떤투수와 나 중견수돼 하던 얼토당토하지않던 소리하던 로떤타자보다가
- 15:1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
- 15:1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
- 15:13
- 조회 44
- 잡담
-
- kt)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
- 15:1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
- 15:1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
- 15:13
- 조회 16
- 잡담
-
- 키움) ( •’╻‘• )✧ ꒳ᵒ꒳
- 15:13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
- 15:13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좋아 나 승민이도 칭찬할래
- 15:13
- 조회 23
- 잡담
-
- (♧ ⚆ᗝ⚆)(☆ ⚆ᗝ⚆) 얘 빠부같애
- 15:13
- 조회 26
- 잡담
-
- SSG) Σ૮₍ ºᗝ º ;₎ა 멘보샤 파는거 몰랐어? 이거 양도 많이서 나 옆에분들이랑 나눠먹음
- 15:12
- 조회 99
- 잡담
-
- 한화) 내일 경기 못갈거같은데 양도 되려나
- 15:12
- 조회 67
- 잡담
-
- ㅇㅇㄱ 수제비 시켰는데 싱거움..ㅜ 뭐 넣어야 돼? 소금을 좀 쳐서 먹으면 되나?
- 15:12
- 조회 46
- 잡담
-
- 한화)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
- 15:11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진짜 야구에서 3할타자라는 말이 왜 있는지.. 3할이 10번 중 3번 성공이란건 아는지 물어보고 싶을때 있음ㅋㅋㅋㅋㅋ
- 15:11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라팍 전광판 이거 귀엽던데
- 15:11
- 조회 93
- 잡담
-
- SSG) 이거 쓱튭 컨텐츠인가 ૮₍ ◔ᴗ◔ ₎ა
- 15:11
- 조회 99
- 잡담
-
- 한화) 심우준 투스트 너무 쉽게 먹는다 이러던데 그러고 풀카까지 끌고가서 볼넷 얻어내는 게 올시즌 심 타석인데.. ...
- 15:11
- 조회 63
- 잡담
-
- 한화) ㅇㅅ에서 싫어하는 선수들 몇명있잖아 워딩도 똑같아서 글보면 티남
- 15:11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