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살아났지롱 아니지롱만 안해도 어느정도 포기할수 있을거 같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2924965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84 감코는 모르겟고 내가 ㅇㅇ근데 자꾸 살아났게 아니게를 반복하니까 더 미치겟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