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안 봣느넫 누워 잇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말소없다
- 16:34
- 조회 1
- 잡담
-
- kt) 정대 나와서 정대 유니폼 흔드는데 좀 부끄러워써
- 16:3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저 연봉을 두번 내리는건 정말 큰 결심한건데
- 16:3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승원학생 함평에는 구속 올리는 샘물이 있어
- 16:3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갸피디님: (태형이한테) 벨트에 구멍 몇개있어요?
- 16:33
- 조회 48
- 잡담
-
- 롯데) ㅇㅇㄱ 나 오늘 이재모 피자가는데 가면 뭐먹어야돼...........!?
- 16:33
- 조회 24
- 잡담
-
- 공룡은 너겟🎤~(´△`)و 🪄매기는 바바기🎤~(´△`)و 🪄
- 16:33
- 조회 6
- 잡담
-
- 퇴근하는 마법이야 🍀‧˚₊*̥⸜(* ˘▾˘* )⸝‧˚₊*̥🍀
- 16:33
- 조회 12
- 잡담
-
- kt) 260622 등말소 없음
- 16:33
- 조회 17
- 스퀘어
-
- 한화) 월요일 등말소 없음
- 16:3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김재상 말소
- 16:32
- 조회 64
- 잡담
-
- 롯데) 등말소 X
- 16:3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양석환 말소
- 16:32
- 조회 148
- 잡담
-
- 기아) 승원군 평이 다 증속만 되면 괜찮다는거 재밌다
- 16:32
- 조회 93
- 잡담
-
- 두산) 지우.화철이랑친하구나ㅋㅋ
- 16:32
- 조회 104
- 잡담
-
- 한화) 이글스의 미래 투타
- 16:32
- 조회 58
- 잡담
-
- 안녕 나 야알못인데 야알못2 친구가 두산 박치국, 한화 조동욱, 롯데 박정민 좋대
- 16:31
- 조회 81
- 잡담
-
- 저 민둥머리사짜가 김료이한테는 머라안하고 ٩(//̀Θ/́/)۶
- 16:31
- 조회 28
- 잡담
-
- 키티야 저녁 6시로 시간 좀 땡겨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3224035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13 해조. 1. 무명의 더쿠 16:30 웅 1시간 30분만 기달여
- 16:31
- 조회 91
- 잡담
-
- SSG) 지훈이는 사이클을 모르겠음... 전엔 잘칠때 타순 바꿔서 그런가 했는데
- 16:31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