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같이 장타 해결사 없는 팀은 중타가 필요하고 그걸 용타가 해줘야되잖아 근데 카메론은 강한 2번타자도 아니고 딱 테세역할만 하는 2번임 장기적으로 봤을때 우리팀에 필요 없는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