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저런 유니폼은 다 레플리카로 나오지?
183 2
2026.06.22 11:59
183 2

예쁜데 난 레플리카가 실타...


난 최소 프리미엄ㅠ 


레플리카 특유의 후들거림이 


진짜 안어울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06.21 21,8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11 잡담 삼성) 수욜 잠실전 보러 가는데 선발 로테 누구실까요 13:21 1
15182710 잡담 SSG) 사쿠 하늘색 핑구니폼 잘어울릴듯 13:21 3
15182709 잡담 롯데) 일단 올브전까지 12연승하믄 대자나 13:21 3
15182708 잡담 SSG) 건우 준재보면 자꾸 그 쓱튜브짤 생각나 13:20 19
15182707 잡담 ´.‸.` 1 13:20 41
15182706 잡담 SSG) 하늘색 하나사서 지오디콘에서 입을까? 13:20 19
15182705 잡담 근데 뭐 이번주 엘삼이라 3경기 금방 줄일수도 있음 2 13:20 76
15182704 잡담 기아) 토요일 그렇게 지고 진짜 화났는데 1 13:20 47
15182703 잡담 작년같은 케이스는 사실 키움이 초반에 너무 져서 벌어진 일이었지 사실 올해 같은게 다수아니였나 1 13:20 35
15182702 잡담 맞대결해도 순위 잘 안 바뀌는 것 같음 왜냐면 보통 위닝 루징 나눠가지니까 3 13:19 86
15182701 잡담 지금 1-2위 게임차도 꽤 큰거고 3-4위 게임차도 큰 상태임 13:19 61
15182700 잡담 SSG) 나는 짐쌕도 좋지만 타포린백이 편하고 좋아서 13:19 33
15182699 잡담 키티네가 오래 1위하다가 삼성잠깐하고 엘지가 쭉 1위인가? 2 13:19 87
15182698 잡담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면 감추까지 합쳐서 결과 발표? 언제해? 3 13:19 30
15182697 잡담 엘킅삼은 진짜 순위 변동이 없긴하더라 4 13:19 142
15182696 잡담 SSG) 핑구랑이 눈에 든 굿즈가 있으려나 ૮₍◕ᴥ◕₎ა 13:19 36
15182695 잡담 기아) 우리 얼라들 나이가 어떻게 돼? 5 13:19 54
15182694 잡담 SSG) 근데 준재 성한이랑 듀스톤으로 찍을때보다 덜 어색해보임 3 13:18 50
15182693 잡담 일단 엘지가 작년보다 더 이기고있고 상위권 승차도 좀 더 나던데 2 13:18 124
15182692 잡담 작년엔 지금시기에 승률 5할넘어도 7위고 이런식이였어서 13:18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