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온에어만 안 봐도 경기가 져도 별 생각 없어지는거 맞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248
요즘 우리 카테에서도 경기 다 끝나고 한 두시간 지나서 온다고 하는덬들 종종 나오는데
이유를 알겠음ㅋㅋㅋㅋ 이번주 내내 그렇게 해보니까 확실히 스트레스 덜받음ㅋㅋㅋㅋ
요즘 우리 카테에서도 경기 다 끝나고 한 두시간 지나서 온다고 하는덬들 종종 나오는데
이유를 알겠음ㅋㅋㅋㅋ 이번주 내내 그렇게 해보니까 확실히 스트레스 덜받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