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공인구 많이 미끄럽나
245 4
2026.06.22 11:56
245 4

사구 너무 나오는데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06.19 40,90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33 잡담 그리고 긴 연승보다는 위닝 위닝 이어가는게 운용적인 측면에선 나음 13:23 0
15182732 잡담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13:23 10
15182731 잡담 롯데) 작년에 올브 후에 5연승인가 6연승 해서 아래랑 승차 벌릴때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가을은 확정이겠다 싶었음 13:23 15
15182730 잡담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13:23 13
15182729 잡담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10 13:23 114
15182728 잡담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2 13:22 34
15182727 잡담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1 13:22 42
15182726 잡담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1 13:22 48
15182725 잡담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13:22 9
15182724 잡담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13:22 15
15182723 잡담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3 13:22 100
15182722 스퀘어 키움) 6/23(화) ~ 6/29(월) 2026 메이저리그 생중계 일정 안내 13:22 17
15182721 잡담 롯데) 슼에서 봤는데 은마아파트도 거의 다왔나봄 13:22 73
15182720 잡담 위닝을 해도 +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 1 13:21 92
15182719 잡담 기아)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 13:21 20
15182718 잡담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 7 13:21 123
15182717 잡담 키움) 우울하다...... 1 13:21 60
15182716 잡담 기아) 04도규형은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02동하형은 마사지건으로 장난침 13:21 75
15182715 잡담 작년 시즌 롯데 12연패 후 포시 탈락이랑 엔씨 9연승으로 포시행은 역대급 이변임 13:21 56
15182714 잡담 두산) 우리 투수조 선발 평자1위 불펜 평자2위야.. 1 13:21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