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은 베테랑이 지는게 맞음
나도 의지 답답하긴 하고 다들 답답해서 하는말인건 맞는데 그래도 그건 아님
부담은 베테랑이 지는게 맞음
나도 의지 답답하긴 하고 다들 답답해서 하는말인건 맞는데 그래도 그건 아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 06.21 | 21,8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2800 | 잡담 | 두산) 쾅은 기회 계속 받을거같긴 하지? | 13:32 | 0 |
| 15182799 | 잡담 | 키움) 건희가 진짜 이쁨 | 13:32 | 5 |
| 15182798 | 스퀘어 | 현 구원투수 누적 이닝 수 2 | 13:32 | 78 |
| 15182797 | 잡담 | 엔씨) 우리팀은 가장 큰 문제는 | 13:32 | 12 |
| 15182796 | 잡담 | 한화) ㅇㅈㅇ은 권광민이랑 경쟁해야되나? | 13:32 | 12 |
| 15182795 | 잡담 | 왕옌청 선수 무슨 상황이야?? 3 | 13:31 | 84 |
| 15182794 | 잡담 | 머라고 이번주 엘삼 킅삼이라고 ୧⍤⃝🍿୧⍤⃝🍿୧⍤⃝🍿 4 | 13:31 | 44 |
| 15182793 | 잡담 | 김지우군 거취는 아직 오피셜 안나왔지? | 13:31 | 10 |
| 15182792 | 잡담 | 생각보다 감코진이 꼭 무조건 스윕해야지 하는 운용을 안하기도 함 2 | 13:31 | 54 |
| 15182791 | 잡담 | 글고 하위권팀이어도 1,2선발은 강하니까 무조건 이긴다<이건 ㄹㅇ 어려운듯 1 | 13:31 | 33 |
| 15182790 | 잡담 | 올해 투수들 진짜 힘들고 부상 많아보이는데 빠따전은 잘 못봄 | 13:31 | 17 |
| 15182789 | 잡담 | 가을은 진짜 다다익선임 경험 많이 해봐야해 | 13:31 | 15 |
| 15182788 | 잡담 | 올해 덥비씨 다녀온 투타들은 다 힘들어하는게 있는것 같음? 2 | 13:31 | 34 |
| 15182787 | 잡담 | 걍 투엥타엥 같은뎅 1 | 13:31 | 35 |
| 15182786 | onair | 롯데) 영재 홈런맞았네 1 | 13:31 | 27 |
| 15182785 | 잡담 | 두산) 엥쾅 병살기록 찾아봄 | 13:31 | 34 |
| 15182784 | 잡담 | 그냥 최대어가 팀을 바꿀순없으니.. 상위권 계속하는게 더 좋음 | 13:31 | 15 |
| 15182783 | 잡담 | 난 기아가 치고 나올지 4위 둥둥섬일지도 궁금함 3 | 13:31 | 84 |
| 15182782 | 잡담 | 키움) 난 정훈이 이렇게 빨리 제역할할줄 몰랐어 | 13:31 | 9 |
| 15182781 | 잡담 | 기아) 숭이 네 이노옴 | 13:30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