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근데 우리 이제 불펜 보직이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273 3
2026.06.22 11:54
273 3
전에는 막 민이 왜 안내냐 건욱이 안내냐 이랬던거 같은데... 로운이 내려가고 나서는 정말 공평하게 이기든 지든 내더라...

오하려 민이가 그중에선 필승조라고 생각하는거 같고 보직 있는거 병현이 빼고는 그때그때 그냥 마구잡이로 내는듯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06.21 21,8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43 잡담 ㅍㅁ로 난 뭔가 긴 연승보다 위닝위닝 이런게 더 좋음 아님 루징스윕이라도 13:25 0
15182742 잡담 SSG) 짐쌕이 생각보다 귀여움 13:24 9
15182741 잡담 키티네 현민씨 13:24 25
15182740 잡담 두산) 플무인데 아뜨와 기초화장품 괜찮더라 1 13:24 11
15182739 잡담 ㅇㅇㄱ 시즌권 친구한테 내가 너무 많이 바랬나? 13:24 69
15182738 잡담 올해 투수들이 힘들긴하네 2 13:24 106
15182737 잡담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2 13:24 109
15182736 잡담 당장 1위랑 10위랑해도 스윕이 어려운데ㅠㅠ 3 13:23 114
15182735 잡담 지금시점에서 정규우승에 만원 어디에 배팅할래 그러면 6 13:23 84
15182734 잡담 그리고 긴 연승보다는 위닝 위닝 이어가는게 운용적인 측면에선 나음 13:23 30
15182733 잡담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13:23 49
15182732 잡담 롯데) 작년에 올브 후에 5연승인가 6연승 해서 아래랑 승차 벌릴때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가을은 확정이겠다 싶었음 1 13:23 31
15182731 잡담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1 13:23 30
15182730 잡담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14 13:23 201
15182729 잡담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4 13:22 69
15182728 잡담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1 13:22 71
15182727 잡담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1 13:22 81
15182726 잡담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1 13:22 22
15182725 잡담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13:22 24
15182724 잡담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4 13:22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