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 갈때마다 그러냐 이제 안간다 할정도였고
그냥 분하고 억울해서 다음날도 갈까 했다가 넘 힘들어서 다 포기했는데
어제 이기고 영탁이도 괜찮아보이고 선수들도 각성해서 기분 괜찮아졌어ㅎㅎ
마지막이 그래서 글치 재현이 3루타도 봤고 재밌긴 했어ㅎㅎㅎ
그냥 분하고 억울해서 다음날도 갈까 했다가 넘 힘들어서 다 포기했는데
어제 이기고 영탁이도 괜찮아보이고 선수들도 각성해서 기분 괜찮아졌어ㅎㅎ
마지막이 그래서 글치 재현이 3루타도 봤고 재밌긴 했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