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도엔 최정선수가 투수로 나왔고 우리가 이김 17년도엔 성범이 만루홈런쳐서 각성의 날 이거고 짐 24년도에는 15-15 무캠.. 걍 크보에 길이길이 남는 이상한경기를 함-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