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팀 전체가 다 못하고 있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팀 힘든 와중에 잘이라도 했음 좀 마음 나았을거 같은데... 얘가 못해서 팀이 더 힘든거 같단 생각도 들고원래 이렇게 마음이 힘드니 ૮₍っ °、。₎ა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