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내플을 꾸준히 생산하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작년봐서 순위변동 쉽다고 하는 사람 많던데 걍 작년이 특이한거임
- 13:16
- 조회 0
- 잡담
-
- SSG) 준재 벌써 유니폼 모델 두개나ㅋㅋㅋㅋ
- 13:15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나는 늘 3강 4중 이런거 기준이 뭔가 궁금했음
- 13:15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챈성 왠지 욕망주루였던거 같은디ꉂꉂ(๑>ɞ<)ꉂꉂ(๑>ɞ<)
- 13:15
- 조회 12
- 잡담
-
- 중위권중에선 붙어보니까 기아가 진짜 쉽게안지더라
- 13:1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지훈이는 1군 동행했던게 자극제가 되었을까
- 13:15
- 조회 15
- onair
-
- 기아) 우승시즌 625 이상한 경기 승무패였는데
- 13:15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작년에는 연패해도 3위였는데 떨어졌잖아 올해는 연승해도 8위인데도 올라갈듯 ദ്ദി( •̅𐃬•̅ )∧ ︵ 🧠
- 13:15
- 조회 13
- 잡담
-
- SSG) 블랙 유니폼 앞에 흰색인거야 하늘색인거야??
- 13:15
- 조회 16
- 잡담
-
- SSG) 핑구 뭔가 얼라들 마킹을 해주고 싶은데
- 13:14
- 조회 17
- 잡담
-
- 3강은 알겠는데 중부터 모르겠음 잘 엎치락 뒤치락
- 13:14
- 조회 51
- 잡담
-
- 난 기아도 4중은 아닌 것 같음 근데 4강으로 묶이기엔 1등이랑 승차가 7이라
- 13:14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너네 찬희라면 중간 샤워 해 안 해?
- 13:14
- 조회 33
- 잡담
-
- 아겜이 가을야구 결정되기전 치열할때인가?
- 13:14
- 조회 40
- 잡담
-
- 올해가 승차 촘촘하다 느꼈는데 오히려 작년에 비해선 큰거네
- 13:14
- 조회 121
- 잡담
-
- SSG) 핑구 콜라보 비하인드 웃길것 같아 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상동이들 역전했네 ∧( ⚆Θ⚆)∧
- 13:13
- 조회 29
- onair
-
- 롯데) 퓨처스 경기 역전했다 전준우 안타로 한건가?
- 13:13
- 조회 39
- onair
-
- 한화) 지금 2군 잘하고 있는 투수 누구있어?
- 13:13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지난 아겜때는 12위딱히 아겜 영향 없지않았나?
- 13:1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