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중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 ◔ᴗ◔ )꒱ 사자친구는 필요없나
- 15:04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난 박곰 친구 있어 ^ᶘ=◔ᴗ◔=ᶅ^
- 15:0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괵 야수 형들이 잘 잡겠지 ^ᶘ= •̀_•́ =ᶅ^ 하고 마운드 휙 내려가는거 영원히 웃김
- 15:04
- 조회 19
- 잡담
-
- 양랑아 박곰이 밥사준다해도 따라가지마 。゜゜∧(´O`)∧ ゜゜。
- 15:04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밑에 이야기있는 지훈이랑 동희랑
- 15:04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나도 랑이 친구 없어 (´・ө・`)
- 15:04
- 조회 41
- 잡담
-
- SSG) 퓨처스 7실점중 6점을 석류 혼자했구만
- 15:0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문경에 생각보다 팬들도 많이갔었나봐 ㅋㅋ 챈성 싸인도 해주고갔네 언언이도
- 15:03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 진심 현창이 3루타때 덕아웃 개조음 ㅜ
- 15:03
- 조회 45
- 잡담
-
- 두산) 21가을야구때 재석지훈 얼라막내들 엔트리에 있었잖아
- 15:0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밥사준다고해서 왔어
- 15:03
- 조회 52
- 잡담
-
- 지금까지 크보 사구 1위 누구게
- 15:03
- 조회 93
- 잡담
-
- SSG) 유니폼사진 작년꺼는 약간 배경을 많이 날리고 인물 중심인거같음
- 15:03
- 조회 37
- 잡담
-
- 박곰이 밥 사준다는데
- 15:0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온에어때 마플 계속 돌아서 그만 좀 하라하면 유난이다 ㅇㄷㅁ이다 하는거 그만보고 싶음
- 15:02
- 조회 66
- 잡담
-
- SSG) 최지훈 최정한테 자세교정 받았네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5:02
- 조회 64
- 잡담
-
- 엔씨) 경기 전, 엔팍의 움직임 💫|Sight&Sound
- 15:02
- 조회 41
- 스퀘어
-
- 한화) 카테에 걍 자기맘속에 주전이랑 백업선수 나눠놓고 백업한테만 막말심한애들도 분명히 있어뵘
- 15:02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어제는 걍 감독이 또 던진 경기지 뭐
- 15:01
- 조회 30
- 잡담
-
- 4연전에서 각팀이 2승씩해도 위닝이야?
- 15:01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