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바로 옆에 살면서도 2군 경기는 보러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주 수목금 하길래..! 예매창은 따로 없는거같은데 무료입장이라 그런가?! 그러면 그냥 들어가서 아무데나 앉으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