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처음 테이블 석 가봤는데
시야도 너무 좋고
테이블간 간격도 좋아서 앉기 너무 좋고
음식도
초밥이랑 통닭이랑 쫄면이랑 갈비꼬치 먹었는데
진짜 다 너무 맛있었어 ㅠㅠ
이제 우리 수원경기 1개 남은거 조금 아쉽다ㅠㅠ
우리 경기 아니어도 한번 놀러가기로 했는데 또 놀러올게!
친구랑 처음 테이블 석 가봤는데
시야도 너무 좋고
테이블간 간격도 좋아서 앉기 너무 좋고
음식도
초밥이랑 통닭이랑 쫄면이랑 갈비꼬치 먹었는데
진짜 다 너무 맛있었어 ㅠㅠ
이제 우리 수원경기 1개 남은거 조금 아쉽다ㅠㅠ
우리 경기 아니어도 한번 놀러가기로 했는데 또 놀러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