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영이 도루사인 관련해서 ㅋㅋㅋㅋㅋ 감독이 뛰고싶으면 뛰라고 할 땐 자신있게 말하고 사인 안났을땐 https://theqoo.net/kbaseball/4252866901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476 모르겠다고 얼버무리는게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긴 뭘 몰라 학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