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돔 때문에라도 문학 자주 가야징..! 했는데 이런 나쁜새끼들이 야구를 못해서 가기 싫게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2853501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33 내년엔 시즌권도 하려고 했는데... ૮₍ ᵕ̩̩ㅅᵕ̩̩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