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5/15 재현이 실책->점수 근데 울애기(ㅋㅋ) 달래놓으니 다시 9회역전투런으로 이긴게 젤 재밌었거든
그러다 엊그제 햄종 5회말에 역전해서 승 가져가고 그거 마무리까지 쭉 지켰던거 의미있었는데
이번 키티시리즈도 진짜 의미도 크고 재밋는 경기였다
그거 외에도 태형이가 노히트?맞나 그걸로 승투먹고, 어려운 투수 상대로 홈런으로만 점수내서 이긴 시리즈도 좋앗고 ㅋㅋㅋ
먼가 재밌는 경기가 많은거 같아
그러다 엊그제 햄종 5회말에 역전해서 승 가져가고 그거 마무리까지 쭉 지켰던거 의미있었는데
이번 키티시리즈도 진짜 의미도 크고 재밋는 경기였다
그거 외에도 태형이가 노히트?맞나 그걸로 승투먹고, 어려운 투수 상대로 홈런으로만 점수내서 이긴 시리즈도 좋앗고 ㅋㅋㅋ
먼가 재밌는 경기가 많은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