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나만 우리 이벤트 경품 유광이나 유니폼 반응이 제일 좋아서 웃긴게 아니었구나ㅋㅋㅋ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296
홈직관 갈때마다 직관둥이들 유광이나 유니폼 받는 사람한테 제일 함성큰거 내 직관 웃음포인트였는데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솔레아나 마키노차야보다도 더ㅋㅋㅋㅋ
홈직관 갈때마다 직관둥이들 유광이나 유니폼 받는 사람한테 제일 함성큰거 내 직관 웃음포인트였는데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솔레아나 마키노차야보다도 더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