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렸을 때 수빈이 보면서 야구하고
수빈이 옆에서 외야수비보고
수빈이랑 같이 망곰 모델도 하고
수빈이 책 직접사서 바로 선배님 싸인한번만 해주십셔 할 수 있다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