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도미노피자에 메달려볼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수빈 준순 민석 승민 이렇게만 붙어있어도 점수난다
- 12: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아이고 ㅠ 또 몸맞공이야 ㅠ 투교함 석상호로
- 12:09
- 조회 31
- onair
-
- kt) 이와중에 현우....허벅지쪽 맞음 ㅠ
- 12:09
- 조회 15
- 잡담
-
- kt) 엥 현우도 지금 맞은 거야?
- 12:0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근데 카메론 지금은 2번이 딱이긴 한데 이것도 애매한게
- 12:09
- 조회 16
- 잡담
-
- 박찬혁 선수 이름 보고 우리 아빠쪽 돌림자라 같은 본관인가? 라고 생각한적있음ㅋㅋㅋ
- 12:0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순양석이 맞는거 아는데
- 12:0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홈아웃ㅋㅋㅋㅋㅋㅋ 안다치면됐다ꙨꙻөꙨꙻ
- 12:08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초1이 이정도면 엄청 잘타는거 아냐??
- 12:08
- 조회 40
- 잡담
-
- 으쓱이네 변건우선수 이거 로진달라는거 맞아?
- 12:08
- 조회 46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얘기 하니까 얼버무리는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 12:08
- 조회 63
- 잡담
-
- 삼성) 구자욱 숙소가서 이불킥 안했나
- 12:08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욱자 저거 화요일에 또해야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7
- 조회 32
- 잡담
-
- kt) 하....145직구를 얼굴로 맞은거네ㅠ
- 12:07
- 조회 77
- 잡담
-
- 삼성) 화이팅타임 샤갈
- 12:06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왜이리 무리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6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
- 12:06
- 조회 103
- 잡담
-
- 두산) 난 의지 4번이나 5번치면 앞뒤로 순이 오랑이 두는게 맞다고 봄
- 12:05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이짤 너무 얼라라 구라같아
- 12:05
- 조회 144
- 잡담
-
- 삼성) 양창섭의 단단한 선발 호투✨ 지키는 야구로 완성 한 일요일의 승리🔥 #덕아웃1열📹 (06.21 한화전)
- 12:05
- 조회 3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