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권 되면 투수가 어렵게 가기도 하지만 투수도 흔들리니까 실투 들어올때도 많거든 근데 그걸 다 놓침 실투 잘치는 것도 실력인데 다들 안타칠때보면 실투 안놓치고 잘만 침 이걸 득점권만 가면 못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