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쓱이네 청라돔 플이라 생각난건데 스타필드랑 야구장 주차장 같이 쓰면 주말에는 ㄹㅇ 개혼잡할거 같다
무명의 더쿠
|
10:44 |
조회 수 170
평일 저녁도 ㅅㅈㅎ 주차장은 따로 짓는 수준 아닌 이상 개장하고 초반에는 ㄹㅇ 시장통일거 같음 ㅋㅋㅠㅠ
청라에 2030 젊은 세대도 많이 살고 스타필드 같은 복합쇼핑몰?은 원래도 많이들 가니까
평일 저녁도 ㅅㅈㅎ 주차장은 따로 짓는 수준 아닌 이상 개장하고 초반에는 ㄹㅇ 시장통일거 같음 ㅋㅋㅠㅠ
청라에 2030 젊은 세대도 많이 살고 스타필드 같은 복합쇼핑몰?은 원래도 많이들 가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