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뒤늦게 뽑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제성이가 최근에 인터뷰하몀서 푸쳐스랑 1군 공 다르다거 햇지 않앗나
- 11:59
- 조회 0
- 잡담
-
- kt응원 중에 ㅇㅇㅇ(선수이름) 으쌰으쌰? 으쨔으쨔?
- 11:58
- 조회 8
- 잡담
-
- 두산) 룩삼 싫은데 포플파플내플도 만만치 않게 싫어
- 11:58
- 조회 21
- 잡담
-
- SSG) 아 키링 비싸게 팔아먹는데 군번줄은 좀 아닌거같음
- 11:58
- 조회 63
- 잡담
-
- SSG) 준재니폼은 역시 국대인가? ૮₍◕ᴥ◕₎ა
- 11:5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마음 같아서는 챈성 내일 올라오면 좋겠음
- 11:57
- 조회 34
- 잡담
-
- 근데 확실히 온에어만 안 봐도 경기가 져도 별 생각 없어지는거 맞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
- 11:57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어린 타자들 중에서 그나마 저점 방어되는게 순이 오랑이 전부인듯
- 11:57
- 조회 27
- 잡담
-
- 매기 빠부라고 하는건 매기 놀리는게 아니야
- 11:57
- 조회 23
- 잡담
-
- kt) 공인구 많이 미끄럽나
- 11:56
- 조회 54
- 잡담
-
- kt) 나 몰랐는데 쪼대 앞니도 가짜래매ㅠㅠ
- 11:56
- 조회 66
- 잡담
-
- 롯데) 🥫우리 8등인거 알고있는데도 습관적으로 순위표 볼 때 밑에서 두번째꺼 본다..
- 11:56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의지가 아무리 못해도 4번에 젊은이들 두는건 그 젊은이들한테도 의지한테도 좋은게 아님
- 11:56
- 조회 53
- 잡담
-
- SSG) |ૂ•ᴗ•⸝⸝♧)•ᴗ•⸝⸝☆)
- 11:55
- 조회 55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53 우리는 국산 돼지 돈육 함유랑 95%를 자랑하는 매기햄을 존경하는기다 ₍๐ •᷅ - •᷄ ๐₎ꔪ
- 11:55
- 조회 75
- 잡담
-
- 바라 딴아들은 다 햄 놀린다아이가 우리만 햄을 리서펙터한다₍๐ •᷅ - •᷄ ๐₎ꔪ
- 11:54
- 조회 70
- 잡담
-
- 롯데) 뭐야뭐야 남이 런쳤다고??
- 11:54
- 조회 71
- onair
-
- SSG) SSG는 야구장 밖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2차 협업 상품을 다음 달 16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또 뭐나오나봐
- 11:54
- 조회 68
- 잡담
-
- SSG) 준재 국대니폼 살까 핑구니폼 살까 ૮₍◕ᴥ◕₎ა
- 11:54
- 조회 59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이제 불펜 보직이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 11:54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