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청라 교통이 구리긴해도 막 오지에 있지는 않아..........
무명의 더쿠
|
10:38 |
조회 수 305
개장하면 셔틀도 운영하고 교통도 더 생기겠지...서울 가까워지는 지역도 있고 터미널은 기존보다는 멀어도 인천공항에서 타면 되서 심야도 있고 나름 괜찮음 주차가 걱정이지
개장하면 셔틀도 운영하고 교통도 더 생기겠지...서울 가까워지는 지역도 있고 터미널은 기존보다는 멀어도 인천공항에서 타면 되서 심야도 있고 나름 괜찮음 주차가 걱정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