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부지의 타이거즈가 선동열이었다면 나의 타이거즈는 양현종이었음
무명의 더쿠
|
10:35 |
조회 수 313

카테 복습하다 봤는데 진짜 울음만 나^ᶘ=o̴̶̷︿o̴̶̷=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2543767
6. 무명의 더쿠 2026-06-21 23:25:52 양현종이 기아 타이거즈를 위해 던진 공 중에 안 좋은 공은 단 한 구도 없었음...
6덬 댓글도 눈물나....나의 타이거즈^ᶘ=o̴̶̷︿o̴̶̷=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