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2825384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46 화욜까지 기쁘니까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