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133 3
2026.06.22 10:30
133 3

민석이 폼이 좋기도 하고 힘 팔팔 넘치는데 이럴때 웅슬리까지 휴식주고 좀 힘 떨어질때쯤 휴식 챙겨준다음 불펜보내고 롱릴하다가 아겜때 선발로 다시 빌드업하면 되지않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2 00:05 7,0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26 잡담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13:23 0
15182725 잡담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13:23 14
15182724 잡담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13:22 9
15182723 잡담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1 13:22 11
15182722 잡담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13:22 17
15182721 잡담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13:22 3
15182720 잡담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13:22 7
15182719 잡담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2 13:22 55
15182718 스퀘어 키움) 6/23(화) ~ 6/29(월) 2026 메이저리그 생중계 일정 안내 13:22 14
15182717 잡담 롯데) 슼에서 봤는데 은마아파트도 거의 다왔나봄 13:22 45
15182716 잡담 위닝을 해도 +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 1 13:21 82
15182715 잡담 기아)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 13:21 15
15182714 잡담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 6 13:21 97
15182713 잡담 키움) 우울하다...... 1 13:21 46
15182712 잡담 기아) 04도규형은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02동하형은 마사지건으로 장난침 13:21 66
15182711 잡담 작년 시즌 롯데 12연패 후 포시 탈락이랑 엔씨 9연승으로 포시행은 역대급 이변임 13:21 47
15182710 잡담 두산) 우리 투수조 선발 평자1위 불펜 평자2위야.. 1 13:21 32
15182709 잡담 두산) 나 순위표 지금봤는데... 이번 주중시리즈 팀이 왜이래..? 1 13:21 45
15182708 잡담 기아) 4위 둥둥성 좋아 🌸₊·*◟^ᶘ= ⌯˘ - ˘ ⌯=ᶅ^◜‧*・🌸 13:21 24
15182707 잡담 삼성) 수욜 잠실전 보러 가는데 선발 로테 누구실까요 4 13:21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