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2820223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56 선발이 구멍난 것도 아니고 6선발인 민석이도 저만큼 해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