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무명의 더쿠
|
10:26 |
조회 수 192
결정적일때 못막아준 김택연이나 잭로그도 짜증나긴 하는데
그냥 까놓고 봤을때 각각 실점이 무슨 5~6점도 아니고
저 점수차면 미리 좀 더 내놓거나 이후에 좀 더 냈으면 좋았을걸 싶긴 하더라 (물론 8회 쓰리런은 선넘긴 했음)
저들이 잘못한 것도 맞는데 주중시리즈 보면 그냥 순수하게 점수 못내서 진 경기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