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에서 팬이랑 사진찍은 사진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팬분도 같이 나온 사진이라서 사진은 안들고왔어) 역시 숩프ദ്ദിʕ •̅𐃬•̅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공인구 많이 미끄럽나
- 11:56
- 조회 16
- 잡담
-
- kt) 나 몰랐는데 쪼대 앞니도 가짜래매ㅠㅠ
- 11:5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우리 8등인거 알고있는데도 습관적으로 순위표 볼 때 밑에서 두번째꺼 본다..
- 11:5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의지가 아무리 못해도 4번에 젊은이들 두는건 그 젊은이들한테도 의지한테도 좋은게 아님
- 11:5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1수빈 2찬호 셋순 4오랑 5승민 함 보고 싶다
- 11:55
- 조회 13
- 잡담
-
- SSG) |ૂ•ᴗ•⸝⸝♧)•ᴗ•⸝⸝☆)
- 11:55
- 조회 32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53 우리는 국산 돼지 돈육 함유랑 95%를 자랑하는 매기햄을 존경하는기다 ₍๐ •᷅ - •᷄ ๐₎ꔪ
- 11:55
- 조회 45
- 잡담
-
- 바라 딴아들은 다 햄 놀린다아이가 우리만 햄을 리서펙터한다₍๐ •᷅ - •᷄ ๐₎ꔪ
- 11:54
- 조회 52
- 잡담
-
- 롯데) 뭐야뭐야 남이 런쳤다고??
- 11:54
- 조회 51
- onair
-
- SSG) SSG는 야구장 밖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2차 협업 상품을 다음 달 16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또 뭐나오나봐
- 11:54
- 조회 52
- 잡담
-
- SSG) 준재 국대니폼 살까 핑구니폼 살까 ૮₍◕ᴥ◕₎ა
- 11:54
- 조회 42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이제 불펜 보직이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 11:54
- 조회 59
- 잡담
-
- 기아) 확실히 외쳐라 최강기아 기운이 있나봐
- 11:54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의지가 올해 내내 지금처럼 친다는 전제하에
- 11:54
- 조회 84
- 잡담
-
- kt) 끼발 방금 우리 애 또 사구 맞음
- 11:54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좀 치는 타자들 중에서 저점 방어가 잘 되는 선수가 잘 없는게 치명적인거 같음
- 11:53
- 조회 40
- 잡담
-
- 키움) 고양은 점수 바로바로 따라가넹
- 11:53
- 조회 31
- onair
-
- 월요일이 정말 야구가 없는 날이냐 하면
- 11:53
- 조회 78
- 잡담
-
- 엘지) 성공한 엘린이
- 11:53
- 조회 84
- 잡담
-
- SSG) 준재 보따리 들고있네ㅋㅋㅋㅋㅋㅋ
- 11:53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