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석이 어떻게든 잘 활용할 생각을 해야지 선발들 웅슬리까지 휴식 다 주면 못해도 3번은 더 선발로테 쓸수도 있고 진욱이 아겜 가도 바로 투입하면 되니까 얼마나 좋냐고... 웅슬리 휴식만 줘도 그 뒤 롱릴 돌리면 기쁜마음으로 받아들임...
민석이 어떻게든 잘 활용할 생각을 해야지 선발들 웅슬리까지 휴식 다 주면 못해도 3번은 더 선발로테 쓸수도 있고 진욱이 아겜 가도 바로 투입하면 되니까 얼마나 좋냐고... 웅슬리 휴식만 줘도 그 뒤 롱릴 돌리면 기쁜마음으로 받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