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2805443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360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