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2805016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251 막말로 사실 다 솔리런이라 4점이면 할만하거든 1회라서?근데 남은 이닝동안 실망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