셍 너무 걸러주고싶고 맨날 투구수 상위몇위인지 세어보는 사람이지만
지금 투구가 나아지는게 약간 보여서 화욜 좋으면 그냥 갈수도있을거같음 흐름 좋을때 끊기아까워서
근데 누적도 걱정이고 자꾸 아파해서 너무 쉬게하고싶긴함
지금 투구가 나아지는게 약간 보여서 화욜 좋으면 그냥 갈수도있을거같음 흐름 좋을때 끊기아까워서
근데 누적도 걱정이고 자꾸 아파해서 너무 쉬게하고싶긴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 06.21 | 20,9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2764 | 잡담 | 야없날이니까 매기나 놀릴까 1 | 11:42 | 8 |
| 15182763 | 잡담 | 빅또리 누가 더 귀여워 5 | 11:41 | 22 |
| 15182762 | 잡담 | 매기매기 1 | 11:40 | 21 |
| 15182761 | 잡담 | 두산) 난 솔직히 카메론 수비도 불안함 2 | 11:40 | 55 |
| 15182760 | 잡담 | 야없날에 뭐해? 11 | 11:40 | 61 |
| 15182759 | 잡담 | 매기 착해 7 | 11:39 | 54 |
| 15182758 | 잡담 | 두산) 용타를 계속 하위타순 내리고싶어하는 이게 맞냐고ㅠㅠ 1 | 11:39 | 36 |
| 15182757 | 잡담 | 기아) 절대뒤를돌아봐선안돼 8 | 11:39 | 161 |
| 15182756 | 잡담 | 기아) 한준수 통산 1호 도루시도 ;;????!???;;;;;;;; | 11:38 | 49 |
| 15182755 | 잡담 | 기아) 해영이 인터뷰 마음에 드는 부분 투성이임 | 11:38 | 96 |
| 15182754 | 잡담 | 두산) 카메론 용타 중에 홈런 8위임 | 11:38 | 78 |
| 15182753 | 잡담 | SSG) 좋아하는 선수가 너무 못하니까 심란해... 2 | 11:37 | 137 |
| 15182752 | onair | 롯데) 뭐 유강남 투런??? ૮₍ ੭` ∇´ ₎ა੭૮₍ ੭` ∇´ ₎ა੭૮₍ ੭` ∇´ ₎ა੭ 1 | 11:37 | 95 |
| 15182751 | 잡담 | SSG) 정이 검진 받았나ㅠㅠㅠ 1 | 11:37 | 76 |
| 15182750 | 잡담 | kt) 대량실점하는게 시리즈 중 하루도 아니고 2 | 11:37 | 116 |
| 15182749 | 잡담 | 기아) 근데 괘씸이 애착인형 뀨뀨인 거 이해 됨 | 11:37 | 81 |
| 15182748 | 잡담 | 두산) 메론이 내플치는 거 규타 기준 2위인가 그렇던데 1 | 11:35 | 86 |
| 15182747 | 잡담 | SSG) 근데 난 그래서 올해부터시즌권 했음 1 | 11:35 | 91 |
| 15182746 | 잡담 | 한화) 근데 요즘은 경기 안보는게 승자인것 같단 생각함ㅋㅋㅋㅋㅋ 5 | 11:35 | 154 |
| 15182745 | 잡담 | 엘지) 오늘 덕직 보는데 스틴이는 겨 뚫린 거 안 입었네??? 5 | 11:34 | 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