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어제 야수 스타팅만 봐도 최고참이 97년생 개... 덩이 올라오고 나승엽도 부담 덜었다는 식으로 인터뷰한 것도 그렇고 우리는 늙크크가 일방적으로 우산이 되어준다기보단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 느낌?
그래서 한번 무너지면 그 영향을 다같이 받지만 (퉤퉤) 잘할땐 서로 긍정적으로 경쟁도 되고 좋은 점도 확실한거 같음
당장 어제 야수 스타팅만 봐도 최고참이 97년생 개... 덩이 올라오고 나승엽도 부담 덜었다는 식으로 인터뷰한 것도 그렇고 우리는 늙크크가 일방적으로 우산이 되어준다기보단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 느낌?
그래서 한번 무너지면 그 영향을 다같이 받지만 (퉤퉤) 잘할땐 서로 긍정적으로 경쟁도 되고 좋은 점도 확실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