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잘 던져서 좋긴 했는데 휴식 안 줄거 같더라 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대량실점하는게 시리즈 중 하루도 아니고
- 11:37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근데 괘씸이 애착인형 뀨뀨인 거 이해 됨
- 11:37
- 조회 2
- 잡담
-
- 두산) 메론이 내플치는 거 규타 기준 2위인가 그렇던데
- 11:35
- 조회 29
- 잡담
-
- SSG) 근데 난 그래서 올해부터시즌권 했음
- 11:35
- 조회 47
- 잡담
-
- 한화) 근데 요즘은 경기 안보는게 승자인것 같단 생각함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오늘 덕직 보는데 스틴이는 겨 뚫린 거 안 입었네???
- 11:34
- 조회 44
- 잡담
-
- SSG) 올해 첨 문학가는데 야푸 추천해줘
- 11:3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랑이친구 웃긴다 ㅋㅋㅋㅋㅋ
- 11:34
- 조회 140
- 잡담
-
- SSG) 짤 정리하다 똥파리 중견수 봄 ૮₍◕ᴥ◕₎ა
- 11:34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사실 토요일날 지고 잠도 잘 못잤는데 어제 이기고 영탁이 괜찮은거 보니까 좀 치유됨
- 11:34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유강남 투런.... 강남아 어쨌든 니가 올라와야한다
- 11:33
- 조회 40
- onair
-
- 두산) 그냥 타자들마다 쓰임새가 다름
- 11:33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역시 일요일에 이겨야 해
- 11:33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유강남 홈런인가?
- 11:33
- 조회 109
- onair
-
- 두산) 언젠가부터 카메론도 내플치고 표정스포 시작했는데 진짜 그거 너무 보기싫어
- 11:3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혹시 삼성은 유니폼 인터넷으로 사려면 어디 들어가야돼?
- 11:32
- 조회 81
- 잡담
-
- kt) 행궁동 로우파이브 vs 존앤진 어디 더 추천해~~??
- 11:32
- 조회 65
- 잡담
-
- 동사로마들 각자 홈구장안에서 이건 꼭먹어야 한다 추천해주세요
- 11:32
- 조회 16
- 잡담
-
- SSG) 이번주 소박하게 3승 바라고 있어..૮₍ ꙨꙻᴗꙨꙻ ₎ა
- 11:3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ㅅㅈㅎ 우린 테세 많아서 굳이 카메론 2번에 두고 싶지 않아
- 11:31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