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ᗝ•᷄๑)و🪄˂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영표 인터뷰 끌올
- 14:1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야구는 공격, 수비, 주루 다 해야 하기 때문에 꼭 방망이 못 쳤다고 풀이 죽어 있는 선수 있으면 좀 뭐라 하고 공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팀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
- 14:19
- 조회 8
- 잡담
-
- 한화) 난 아직도 덕아웃 표정 생각하면 화가 남ㅋㅋㅋ
- 14:19
- 조회 0
- 잡담
-
- 한화) 도윤이도 송구 정신차려라
- 14:19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심우준이 공수 둘 중에 하나만 잘해도 ㅇㅈ 콜업 같은 불상사는 없을텐데
- 14:19
- 조회 7
- 잡담
-
- 현민쌤 고고 아메리카 얼마나 남으셨어??
- 14:19
- 조회 4
- 잡담
-
- 한화) ㅎㅈㅅ 서있음사람이잖아
- 14:19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난 저 감독님이 불행을 모르는 말티즈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 불행이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네 죄삼다 제가 성급했네요
- 14:19
- 조회 27
- 잡담
-
- 키움) 거니 인터뷰툴도 쫌 있어 ㅋㅋㅋㅋ
- 14:19
- 조회 3
- 잡담
-
- 한화) 난 그 때 원석이한테 꼽주는 표정이 안잊혀짐
- 14:1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채캡 내일 등록되려나?
- 14:18
- 조회 8
- 잡담
-
- 기아) 6/23(화) ~ 6/28(일) 중계 일정 및 해설진
- 14:18
- 조회 28
- 스퀘어
-
- 3강끼리 만나는 거 엘킅 킅삼은 많이 만났고 엘삼만 좀 적게 만남
- 14:18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난 그래서
- 14:18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수리들 카테에 글 쓰게 만드는 방법📝
- 14:18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지금 1군에 환연 파키도 있음... 환연은 2루 쓰고 파키는 양코나로 쓰기도 하고 ... 둘다 심지어 유격출장도 했음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8
- 잡담
-
- SSG) 이거 유튜브 아는사람?
- 14:18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유격 하주석으로 1군 올라오는 날은 걍 팀이 망한거임
- 14:1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원래 이시간에 카테 조용했는데....
- 14:1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솔까 지금 멘탈터지는 사람은 의지일거같은데
- 14:1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