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브 후에 민석이 불펜돌리는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올브 전까진 그냥 박세웅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될거같은데
무명의 더쿠
|
09:50 |
조회 수 158
로드리랑 나균안 휴식 주고오니까 잘하자늠 세웅이도 골반 아파하고 비슬리도 어제 보니까 걍 휴식 주면 좋을거 같은데
로드리랑 나균안 휴식 주고오니까 잘하자늠 세웅이도 골반 아파하고 비슬리도 어제 보니까 걍 휴식 주면 좋을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