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제 영원히 정수빈을 본 기억인데 우타자들한테만 맞았으니 코스가 비슷할만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2787378 무명의 더쿠 | 09:49 | 조회 수 284 어어어 하면서 뒤로가던 중견수 ꉂꉂʕ •̅𐃬•̅ʔꉂꉂʕ •̅𐃬•̅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