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써 ٩(//̀▾/́/)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갤26 뽐뿌온다 ◕▾◕
- 11:02
- 조회 10
- 잡담
-
- SSG) 일고즈 붙어있을때 같이 잘하라고 했는데 ૮₍◕ᴥ◕₎ა
- 11:01
- 조회 17
- 잡담
-
- SSG) 돔 때문에라도 문학 자주 가야징..! 했는데 이런 나쁜새끼들이 야구를 못해서 가기 싫게해...
- 11:01
- 조회 7
- 잡담
-
- 비오는 날 방수포 위에서 슬라이딩 해보고 싶어
- 11:01
- 조회 8
- 잡담
-
- 난 훔쳐오고 싶은 야구장 있음
- 11:01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양카양 앞에 찬스 많이 갔는데 다 날리니까 점수가 안 나지
- 11:01
- 조회 26
- 잡담
-
- SSG) 청라 교통안좋고 문학 아까워도 돔 하루빨리 가고싶긴해
- 11:0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민석이 캐해 인태가 말한게 딱인 것 같음 ㅋㅋㅋ
- 11:01
- 조회 36
- 잡담
-
- 두산) 30억 그거 뭐 김태룡 박정원 둘이 알아서 하시고
- 11:00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우리 네로 상냥한 고양이 인줄 알았는데 이번 클래식데이때 동거곰네 랄라 줘패는거 장난 아니더라
- 11:00
- 조회 40
- 잡담
-
- 뚜껑없는 경기장은 정규경기도 정규경기지만 가을야구가 진짜 매력넘침..
- 11:0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이번주도 중요하네 내려가느냐 버티느냐
- 11:00
- 조회 13
- 잡담
-
- 모닝매기호로록
- 11:00
- 조회 7
- 잡담
-
- 돌고돌아 개폐식에 대한 갈망만이
- 11:0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그에게 심판의 아들로 산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문정빈은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공에 맞아 멍이 든 적이 있다. 아들로서 슬픈 면이 있었는데, 그때 좀 제가 (나름) 컸다고, 말도 안 하고, 모른 척하고 넘어간 게…. 지금 생각하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 11:0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올해 재밌는 경기가 진짜 많다
- 10:59
- 조회 53
- 잡담
-
- 삼성) 3루수는 보아라
- 10:59
- 조회 51
- 잡담
-
- 엘지) 난 어느순간부턴가 우리 사다리타기 이벤트에 꽝 생긴거 보고 놀랐음
- 10:59
- 조회 93
- 잡담
-
- 기후변화 점점 심해질거 생각하면 돔 쓰는게 맞다는거 머리로는 백번 이해하는데 야외구장이 주는 낭만이 너무 커
- 10:59
- 조회 81
- 잡담
-
- SSG) 내돌 덕질하러 인스파이어 한번 다녀오고 너무 힘들었는데 ૮₍◕ᴥ◕₎ა
- 10:58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