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쿼가 별로가 아니라 박세웅 휴식을 요만큼도 주기 싫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2775167 무명의 더쿠 | 09:33 | 조회 수 167 선발진중에 대놓고 폼 제일 안좋았고 아프다고까지 하는데도 독기 가득하게 갈아마시는거봐